교육행정서비스헌장

  • 홈 > 참여마당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우리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직원은 민원인 모두가 친절한 교육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고, 우리들의 고객임을 새롭게 인식하며 민원인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여 아래와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민원인을 위하는 마음으로, 민원인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처리하겠습니다.
  •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맞이하겠습니다.
  •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이를 시정함과 아울러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을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며 고객의 만족과 신뢰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이행 기준」을 마련하여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