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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안내
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설명

      

      안녕하십니까?

   본 조사는 우리 청의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통한 서비스가 고객에게 얼마

   만큼 만족을 주고 있는가를 축정하여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신 바를 솔직하게 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설문기간 시작일 : 2017-07-05 09:00
종료일 : 2017-07-2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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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문항
null 성별
null 연령
null 내 ․ 외부 민원인구분
null 방문목적
null 방문부서
문항1 1.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은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알고 있습니까?
(☞ ‘아니오’의 경우 “2”로 가십시오)
null 1-가. 알고 계시다면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의 내용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계십니까?
null 1-나. 우리 청이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의 내용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null 2. 우리 청을 방문·전화하기 전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민원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까?
null 3. 사무실 환경 및 편의시설(화장실, 대기 장소, 주차시설 등)에 대해서 만족하셨습니까?
null 4.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담당자는 친절하였습니까?
null 5. 요구하신 업무는 정확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null 6. 우리 청으로 전화를 하신 경우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았습니까?
null 7. 우리 청으로 전화를 하신 경우 담당직원은 친절하게 전화를 받았습니까?
null 8.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이행기준을 지키지 못한 경우 또는 공무원의 행정착오로 우리 청을 다시 방문하신 경우가 있으십니까?
null 9. 지금까지 응답하신 우리 청 민원업무처리서비스에 대해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null 10. 끝으로 강진교육가족이 고객님께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